안녕하세요.
익스트릿입니다.
익스트릿이 새롭게 리뉴얼이 되었습니다.
리뉴얼된 익스트릿에서 로그인시 비밀번호가 틀렸다며 로그인이 되지 않으시는 기존 회원님들이 계실 것 입니다.
글로벌 몰로 리뉴얼이 되면서 부득이하게 기존 회원들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임의로 수정되었습니다.
1. 아이디에 대문자 사용 금지
-> 기존 회원분들의 아이디 중 영문 대문자는 모두 소문자로 변경되었습니다.
2. 아이디에 특수문자 사용 금지
-> 기존 회원분들의 아이디 중 특수문자는 모두 제거되었습니다.
3. 비밀번호는 회원 아이디 + 숫자 1111로 임의 설정
->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길 바랍니다.
-> 아이디+숫자 1111이 총 16자리가 넘는 경우, 비밀번호를 아이디와 동일하게 설정 해놓았습니다.
EX) "기존 아이디 : Extreet@ / 기존 비밀번호 : slkfjalkf1124" 였다면, 리뉴얼 된 현재 본사몰에서는 "아이디 : extreet / 비밀번호 : extreet1111"로 설정되어있는 상태
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,
게시판 또는 본사 고객센터 070-8811-5859 (오전 11:00 ~ 오후 4:00,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: 휴무) 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좋은 하루되세요!